안녕하세요. MMM입니다.
사전 예약으로 판매되었던
-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PRO 부산에디션
-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PRO 그라디언트핑크
2종 제품과 관련하여 1시간 간격으로 비프음이 들린다는 문의 접수 이후, 본사로부터 '소프트웨어 이슈'임을 확인받았고 사안에 대하여 안내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이전 공지 참조 : https://bit.ly/4ef1voz)
그리고 금주 펌웨어 업그레이드 장치 전달을 받아 밀레니엄 내부에서 테스트를 마쳤으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시 이상 없이 제품 사용 가능한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구매 고객분들께는 개별 연락으로 회수 관련 문자를 보내드렸으나, 혹시 연락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카카오 MMM 채널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3(월)부터 순차적으로 회수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릴 예정이며, 회수 완료 후부터 재발송까지는 약 3~5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편함을 줄여드릴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른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MM입니다.
사전 예약으로 판매되었던
-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PRO 부산에디션
-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PRO 그라디언트핑크
2종 제품과 관련하여 1시간 간격으로 비프음이 들린다는 문의 접수 이후, 본사로부터 '소프트웨어 이슈'임을 확인받았고 사안에 대하여 안내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이전 공지 참조 : https://bit.ly/4ef1voz)
그리고 금주 펌웨어 업그레이드 장치 전달을 받아 밀레니엄 내부에서 테스트를 마쳤으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시 이상 없이 제품 사용 가능한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구매 고객분들께는 개별 연락으로 회수 관련 문자를 보내드렸으나, 혹시 연락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카카오 MMM 채널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3(월)부터 순차적으로 회수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릴 예정이며, 회수 완료 후부터 재발송까지는 약 3~5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편함을 줄여드릴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른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