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포트를 사용하실 때에 정수를 제외한 생수나 수돗물 등을 사용하시면 생수 및 수돗물에 함유된 미네랄, 유기물질이 주전자에 남게 됩니다. 

미네랄 얼룩이라고 불리는 스케일이 생기게 되는 이 경우, 포트 불량이 아니며 구연산 세척으로 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해당 증상이 불편하시다면 정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주전자 내부 세척 방법>

  1. 드립포트 최대 용량인 600ml의 물을 채웁니다.
  2. "구연산" 15g (한 숟가락 정도)를 넣고 100도까지 가열합니다.
  3.  물이 들어있는 가열된 상태로 20분 이상 대기해줍니다.
  4. 구연산 끓인 물을 버리고, 깨끗한 물을 받아 다시 한 번 끓여줍니다.
  • 주전자 세척 시 식용유, 식초 등을 사용하면 포트에 잔류하게 되어 물에 영향을 주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주전자 외관 관리하는 방법>

주전자 외부를 물세척 하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절대 물에 담그지 마세요. 

모든 주전자 외부는 알콜이나 물을 묻힌 부드러운 천이나 솜으로 살살 닦아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브뤼스타 드립포트에는 물을 제외한 우유 등의 액체류, 버섯이나 약재류를 넣고 끓이지 마세요.

고장 발생시 소비자 과실에 해당합니다. 주전자는 물 가열에만 이용해주세요.  


MMM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일정 기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 브뤼스타 전기드립포트, 오션리치 G2 그라인더  :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A/S
  • 브뤼스타 X저울, 스마트스케일  :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A/S


해외 직구 상품은 A/S 불가,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A/S 진행



(1)    카카오톡 채널 'MMM SHOP'을 검색해주세요.

(2)    채팅창에 [A/S접수 양식] 버튼을 눌러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 원활한 A/S를 위해 문제 증상에 대한 영상을 꼭! 보내주세요.




접수시 유의사항

  1.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접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2.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셨으나,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내역 캡쳐 이미지 등이 없는 경우 수리비가 청구 됩니다.
  3. 문제 증상에 대한 이미지나 영상, 제품 일련번호 미첨부시 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4. 초기 불량(구매 후 주말 포함 14일 내)을 제외한 모든 접수 건은 반드시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5. A/S 기간은 대상 제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평균적으로 5-10영업일 소요되며, 부품 수량 혹은 A/S 접수 건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패드 하단, 은색 스티커의 아래 쪽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MMM 입니다.

원활한 A/S 및 CS 상담을 위해 FAQ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상품을 사용하다 문의사항이 생기는 경우 이 게시판을 먼저 이용해주세요.

해당 게시판에 나와 있는 내용으로 문의 주실시 게시판 글로 링크를 연결해 드립니다.

 

CS 담당 근무 시간

평일 10:00 ~ 17:00 (토, 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00 ~ 13:00
  • 월요일 오전은 주말 동안의 많은 문의로 인하여 전화 응대 및 카카오 채널 상담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500W 제품은 높은 소비전력으로 빠르게 가열되는 제품입니다.

만약 물을 충분히 채우지 않은 상태에서 가열을 하게 되면, 설정 온도 이상으로 가열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온도 측정을 위해 꼭 적정 용량을 지켜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1500W 제품
    브뤼스타 X시리즈 전기드립포트 펄화이트 / 매트블랙 적정용량 : 800ml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프로 적정용량 : 600ml


만약 적정 용량을 담아 가열했음에도 온도가 3도 이상 차이가 난다면 해당 증상은 카카오톡 채널 'MMMSHOP'으로 영상과 함께 문의 주세요.

 

새 제품을 구매하시면, 가열 패드의 상판 유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필름으로 인해 표면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나, 리퍼 제품을 제외한 모든 새 제품에는 필름이 붙어있으니 사용하실 때 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름으로 인한 표면의 문제는 제품 불량에 해당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시 사진



브뤼스타 전기드립포트 그라디언트블루, 지중해블루 제품의 전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

해당 제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24년 1월 이후 구매하신 그라디언트 블루 제품은 전선 색상이 흰색으로 변경되어 출고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3년 8월 이후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를 구매하신 경우 가열패드의 LED 색상이 기존 생산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브뤼스타 가열 패드의 생산 공장이 변경되어 발생한 변동 사항임을 안내 드립니다.

때문에 이전 생산 제품과 다를 뿐 정상 제품에 해당하기에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션리치 G2 그라인더 충전시, 충전이 되지 않고 깜빡이는 증상에 대한 안내입니다.


해당 증상은 그라인더 내부 메인보드 보호 기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오션리치 G2그라인더와 맞지 않는 전압이나 전류로 충전할 때 일어날 수 있으므로 A/S 접수시, A/S 센터에서는 정상으로 작동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먼저는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으로 충전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1. 5V 어댑터로 충전 혹은 컴퓨터 USB 단자를 사용하여 충전
  2. 다른 충전 케이블선으로 변경 후 1번과 동일하게 진행


브뤼스타 아티산 구스넥 전기드립포트 1시간 보온 관련 안내드립니다.


전기드립포트 본체를 가열패드에 올려 놓고, 온도 설정 후 ♨ 버튼을 누르면 1시간 동안 보온이 유지됩니다.

전기드립포트를 가열패드에서 들었다 놓을 시, 다시 ♨ 버튼을 눌러주면 온도가 설정 온도로 유지됩니다. 


MMM에서는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제품을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 이메일 작성 등이 필요하며 구매 확정시 적립해 드리는 적립금 혜택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MMM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서, 상단 [ Join ]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땐, 홈페이지 상단 login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만약 해당 메뉴를 통해 찾기 어려우실 땐, MMM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3년도 1월부터 판매된 오션리치 G2 그라인더는 C타입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시 C타입 케이블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