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시 적립금 3,000원을 즉시 지급해 드려요!
포트를 사용하실 때에 정수를 제외한 생수나 수돗물 등을 사용하시면 생수 및 수돗물에 함유된 미네랄, 유기물질이 주전자에 남게 됩니다.
미네랄 얼룩이라고 불리는 스케일이 생기게 되는 이 경우, 포트 불량이 아니며 구연산 세척으로 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해당 증상이 불편하시다면 정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주전자 내부 세척 방법>
<주전자 외관 관리하는 방법>
주전자 외부를 물세척 하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절대 물에 담그지 마세요.
모든 주전자 외부는 알콜이나 물을 묻힌 부드러운 천이나 솜으로 살살 닦아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브뤼스타 드립포트에는 물을 제외한 우유 등의 액체류, 버섯이나 약재류를 넣고 끓이지 마세요.
고장 발생시 소비자 과실에 해당합니다. 주전자는 물 가열에만 이용해주세요.
MMM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일정 기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해외 직구 상품은 A/S 불가,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A/S 진행
(1) 카카오톡 채널 'MMM SHOP'을 검색해주세요.
(2) 채팅창에 [A/S접수 양식] 버튼을 눌러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접수시 유의사항
*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패드 하단, 은색 스티커의 아래 쪽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MMM 입니다.
원활한 A/S 및 CS 상담을 위해 FAQ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상품을 사용하다 문의사항이 생기는 경우 이 게시판을 먼저 이용해주세요.
해당 게시판에 나와 있는 내용으로 문의 주실시 게시판 글로 링크를 연결해 드립니다.
CS 담당 근무 시간
평일 9:30 ~ 16:30 (토, 일, 공휴일 휴무)
오션리치 G2 그라인더 충전시, 충전이 되지 않고 깜빡이는 증상에 대한 안내입니다.
해당 증상은 그라인더 내부 메인보드 보호 기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오션리치 G2그라인더와 맞지 않는 전압이나 전류로 충전할 때 일어날 수 있으므로 A/S 접수시, A/S 센터에서는 정상으로 작동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먼저는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으로 충전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23년도 1월부터 판매된 오션리치 G2 그라인더는 C타입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시 C타입 케이블도 함께 제공됩니다.
오션리치 G2 그라인더는 원두 분쇄용 그라인더로 출시된 제품으로 원두가 아닌 다른 재료나 용도로 분쇄 하시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G2그라인더의 유리보관통을 추가 구매하고 싶으신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오션리치 탭으로 이동하시면 유리보관통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두 보관 유리통 가격은 택배비 포함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이 있는 모터 부분을 물로 세척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분리하여 청소 솔로만 세척해 주세요.나머지 부분은 유리통과 원두 투입하는 곳만 분리하여 물 세척으로 만으로도 세척이 가능합니다.다만, 세제를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순한 세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세척 시에 제품을 임의로 드라이버로 분해하시다가 부품을 잃어버린 경우 소비자 과실에 해당되어 별도의 수리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니 별도의 분해 없이 모터 부분만 분리하여 물로 세척하시길 바랍니다.
포트를 사용하실 때에 정수를 제외한 생수나 수돗물 등을 사용하시면 생수 및 수돗물에 함유된 미네랄, 유기물질이 주전자에 남게 됩니다.
미네랄 얼룩이라고 불리는 스케일이 생기게 되는 이 경우, 포트 불량이 아니며 구연산 세척으로 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해당 증상이 불편하시다면 정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주전자 내부 세척 방법>
<주전자 외관 관리하는 방법>
주전자 외부를 물세척 하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절대 물에 담그지 마세요.
모든 주전자 외부는 알콜이나 물을 묻힌 부드러운 천이나 솜으로 살살 닦아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브뤼스타 드립포트에는 물을 제외한 우유 등의 액체류, 버섯이나 약재류를 넣고 끓이지 마세요.
고장 발생시 소비자 과실에 해당합니다. 주전자는 물 가열에만 이용해주세요.
MMM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일정 기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해외 직구 상품은 A/S 불가,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A/S 진행
(1) 카카오톡 채널 'MMM SHOP'을 검색해주세요.
(2) 채팅창에 [A/S접수 양식] 버튼을 눌러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접수시 유의사항
*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패드 하단, 은색 스티커의 아래 쪽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MMM 입니다.
원활한 A/S 및 CS 상담을 위해 FAQ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상품을 사용하다 문의사항이 생기는 경우 이 게시판을 먼저 이용해주세요.
해당 게시판에 나와 있는 내용으로 문의 주실시 게시판 글로 링크를 연결해 드립니다.
CS 담당 근무 시간
평일 9:30 ~ 16:30 (토, 일, 공휴일 휴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션리치 G2 그라인더 충전시, 충전이 되지 않고 깜빡이는 증상에 대한 안내입니다.
해당 증상은 그라인더 내부 메인보드 보호 기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오션리치 G2그라인더와 맞지 않는 전압이나 전류로 충전할 때 일어날 수 있으므로 A/S 접수시, A/S 센터에서는 정상으로 작동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먼저는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으로 충전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23년도 1월부터 판매된 오션리치 G2 그라인더는 C타입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시 C타입 케이블도 함께 제공됩니다.
오션리치 G2 그라인더는 원두 분쇄용 그라인더로 출시된 제품으로 원두가 아닌 다른 재료나 용도로 분쇄 하시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G2그라인더의 유리보관통을 추가 구매하고 싶으신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오션리치 탭으로 이동하시면 유리보관통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두 보관 유리통 가격은 택배비 포함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이 있는 모터 부분을 물로 세척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분리하여 청소 솔로만 세척해 주세요.
나머지 부분은 유리통과 원두 투입하는 곳만 분리하여 물 세척으로 만으로도 세척이 가능합니다.
다만, 세제를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순한 세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세척 시에 제품을 임의로 드라이버로 분해하시다가 부품을 잃어버린 경우 소비자 과실에 해당되어 별도의 수리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니 별도의 분해 없이 모터 부분만 분리하여 물로 세척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