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포트를 사용하실 때에 정수를 제외한 생수나 수돗물 등을 사용하시면 생수 및 수돗물에 함유된 미네랄, 유기물질이 주전자에 남게 됩니다. 

미네랄 얼룩이라고 불리는 스케일이 생기게 되는 이 경우, 포트 불량이 아니며 구연산 세척으로 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해당 증상이 불편하시다면 정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주전자 내부 세척 방법>

  1. 드립포트 최대 용량인 600ml의 물을 채웁니다.
  2. "구연산" 15g (한 숟가락 정도)를 넣고 100도까지 가열합니다.
  3.  물이 들어있는 가열된 상태로 20분 이상 대기해줍니다.
  4. 구연산 끓인 물을 버리고, 깨끗한 물을 받아 다시 한 번 끓여줍니다.
  • 주전자 세척 시 식용유, 식초 등을 사용하면 포트에 잔류하게 되어 물에 영향을 주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주전자 외관 관리하는 방법>

주전자 외부를 물세척 하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절대 물에 담그지 마세요. 

모든 주전자 외부는 알콜이나 물을 묻힌 부드러운 천이나 솜으로 살살 닦아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브뤼스타 드립포트에는 물을 제외한 우유 등의 액체류, 버섯이나 약재류를 넣고 끓이지 마세요.

고장 발생시 소비자 과실에 해당합니다. 주전자는 물 가열에만 이용해주세요.  


MMM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일정 기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 브뤼스타, 오션리치, 아우틴  :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A/S


해외 직구 상품은 A/S 불가,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A/S 진행



(1)    카카오톡 채널 'MMM SHOP'을 검색해주세요.

(2)    채팅창에 [A/S접수 양식] 버튼을 눌러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 원활한 A/S를 위해 문제 증상에 대한 영상을 꼭! 보내주세요.




접수시 유의사항

  1.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접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2.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셨으나,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내역 캡쳐 이미지 등이 없는 경우 수리비가 청구 됩니다.
  3. 문제 증상에 대한 이미지나 영상, 제품 일련번호 미첨부시 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4. 초기 불량(구매 후 주말 포함 14일 내)을 제외한 모든 접수 건은 반드시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5. A/S 기간은 대상 제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평균적으로 5-10영업일 소요되며, 부품 수량 혹은 A/S 접수 건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패드 하단, 은색 스티커의 아래 쪽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MMM 입니다.

원활한 A/S 및 CS 상담을 위해 FAQ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상품을 사용하다 문의사항이 생기는 경우 이 게시판을 먼저 이용해주세요.

해당 게시판에 나와 있는 내용으로 문의 주실시 게시판 글로 링크를 연결해 드립니다.

 

CS 담당 근무 시간

평일 9:30 ~ 16:30 (토, 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00 ~ 13:00
  • 월요일 오전은 주말 동안의 많은 문의로 인하여 전화 응대 및 카카오 채널 상담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제품은 처음 수령하시게 되면 자동 보온 설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동 보온 설정을 원하실 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진행해 주세요.


  • 자동 보온 설정
    1. 주전자를 가열 패드에 올려놓습니다.
    2. '간편 온도 설정 버튼(🌡️)'을 3초동안 눌러주세요.
    3. 알림음이 3번 울린 후 led 화면에 'Aon'이 표시됩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기

이 기능은 주전자 사용 후 꼭 전원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전기드립포트를 종료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 방법대로 하셨음에도 자동 보온 설정이 되지 않으신다면 카카오톡 채널 'MMMSHOP'으로 영상과 함께 보내주세요.

확인하고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00W 제품은 높은 소비전력으로 빠르게 가열되는 제품입니다.

만약 물을 충분히 채우지 않은 상태에서 가열을 하게 되면, 설정 온도 이상으로 가열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온도 측정을 위해 꼭 적정 용량을 지켜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1500W 제품
    브뤼스타 X시리즈 전기드립포트 펄화이트 / 매트블랙 적정용량 : 800ml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 프로 적정용량 : 600ml


만약 적정 용량을 담아 가열했음에도 온도가 3도 이상 차이가 난다면 해당 증상은 카카오톡 채널 'MMMSHOP'으로 영상과 함께 문의 주세요.

 

새 제품을 구매하시면, 가열 패드의 상판 유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필름으로 인해 표면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나, 리퍼 제품을 제외한 모든 새 제품에는 필름이 붙어있으니 사용하실 때 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름으로 인한 표면의 문제는 제품 불량에 해당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시 사진



브뤼스타 전기드립포트 그라디언트블루, 지중해블루 제품의 전선 색상은 검정색입니다.

해당 제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24년 1월 이후 구매하신 그라디언트 블루 제품은 전선 색상이 흰색으로 변경되어 출고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3년 8월 이후 브뤼스타 아티산 전기드립포트를 구매하신 경우 가열패드의 LED 색상이 기존 생산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브뤼스타 가열 패드의 생산 공장이 변경되어 발생한 변동 사항임을 안내 드립니다.

때문에 이전 생산 제품과 다를 뿐 정상 제품에 해당하기에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뤼스타 아티산 구스넥 전기드립포트 1시간 보온 관련 안내드립니다.


전기드립포트 본체를 가열패드에 올려 놓고, 온도 설정 후 ♨ 버튼을 누르면 1시간 동안 보온이 유지됩니다.

전기드립포트를 가열패드에서 들었다 놓을 시, 다시 ♨ 버튼을 눌러주면 온도가 설정 온도로 유지됩니다. 


브뤼스타의 컬러 상품 (시크블랙/네덜란드오렌지/브라질옐로우 등) 은 무광 도장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필름이나 페인트가 아닌, 도장 커버이므로 고객님들의 사용 패턴 및 사용감에 따라 탈락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컬러 도색 A/S는 본사 정책 및 공정 기술 문제로 인하여 따로 A/S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구매 결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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